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의 주장

반영 | 원수님의 영도를 일심으로 받들어 나가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8-04-14

본문

 

원수님의 영도를 일심으로 받들어 나가겠다

 

뜻깊은 태양절을 맞고 보니 우리 민족이 낳은 절세의 애국자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이 가슴속에 차넘친다.

우리 민족을 식민지노예의 운명에서 구원해주시고 근로민중을 역사의 주인으로 내세워주신 주석님의 위대한 생애를 다시금 되새겨 볼 수록 그 분에 대한 경모의 정을 금할 수 없다.

한평생을 오로지 나라와 민족을 위한 애국애족의 길에 바치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민족분열의 비극을 가시기 위하여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 시기까지 불면불휴의 노고와 심혈을 다 바치시었다.

겨레에게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려 조국통일 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 10대강령, 고려민주연방공화국 창립방안을 마련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거족적인 투쟁을  현명하게 영도하여 오신 위대한 주석님의 불멸의 업적은 민족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 것이다.

오늘 우리 민족의 자주통일위업의 진두에는 사상과 영도, 덕망도 위대한 대원수님들과 꼭 같으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원수님이 계신다.

위대한 주석님과 어버이장군님의 조국통일 유훈을 관철하여 삼천리 강토위에 부강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 세우시려는 것경애하는 원수님의 확고한 의지이다. 

조선노동당 제7차대회의 높은 연단에서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조국통일업적을 전면적으로 집대성하시고 대원수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빛나게 실현하기 위한 강령적 지침을 환히 밝혀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올해의 역사적인 신년사에서 남북관계 개선과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위한 자신의 확고한 의지를 다시금 천명하시었다.

지금 한반도에 펼쳐진 극적인 현실은 민족을 제일로 여기시며 진정으로 겨레의 화해와 단합을 바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비범한 위인상과 천재적이고 탁월한 영도를 떠나 곁코 생각할 수 없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어 민족의 전도는 양양하고 겨레의 숙원인 조국통일은 반드시 이룩된다는 것이 바로 이 땅에 흐르는 강렬한 민심이다.

나는 어버이주석님을 조국통일의 구성으로 천세 만세 높이 받들어 모시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영도따라 통일조국의 새 아침을 안아오기 위한 정의의 애국투쟁에 있는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 나가겠다.

 

  반제민전 성원 신명국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8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