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의 주장

기사 | 부정할수 없는 대륙간탄도미사일 개발 능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7-12-07

본문

 

부정할수 없는 대륙간탄도미사일 개발 능력

 

보도된 것처럼 북은 지난 11월 29일 새로 개발한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15」형 시험발사에서 완전히 성공했다.

시험발사는 최대고각발사체제로 진행되었으며 주변국가들의 안전에 그 어떤 부정적 영향도 주지 않았다. 발사된 미사일은 최대정점고도 4475km까지 상승하여 거리 950km를 53분간 비행해 동해 공해상의 설정된 수역에 정확히 탄착했다.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15」형 무기체계는 미국 본토전역을 타격할 수 있는 초대형 중량급 핵탄두 장착이 가능한 대륙간탄도미사일로서 지난 7월에 발사한 「화성-14」형보다 전술기술적 제원과 특성이 훨씬 우월한 무기체계이다.

이날 현지에 나오시어 대륙간탄도로켓「화성-15」형의 성공적 발사를 지켜보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기쁨을 금치 못하시면서 오늘은 국가핵무력완성의 역사적 대업, 로켓강국위업이 실현된 뜻깊은 날이라고 하시면서 공화국의 전략적 지위를 더 높이 올려세운 위대한 힘이 탄생한 이날을 조국청사에 특기해야 할 것이라고 말씀하시었다.

정녕 이번 시험발사의 대성공은 북에 있어서 국가핵무력완성의 역사적 대업이 빛나게 실현되었음을 알리는 일대 사변이며 반만년 민족사의 대경사이다.

지금 세계가 이 파격적인 소식에 충격을 금치 못하며 북의 대륙간탄도미사일개발능력을 인정해나서고 있다.

미국과 일본은 이번「화성-15」형의 최대고도점과 비행거리, 비행시간을 보면 대륙간탄도미사일이 틀림없다고 인정하고 있다.

「화성-14」형 시험발사 때만 해도 미국과 일본은 미본토를 타격하기에는 아직 거쳐야 할 단계가 남아있다고 깎아내렸던 것이다.

매티스 미국방장관은 『솔직히 북이 이전에 발사한 미사일들보다 더 높이 올라갔다, 53분이면 충분히 미본토까지 날아올 수 있는 시간이다, 기술적 진보를 이룬 것이 분명하다』고 공개적으로 평가했고 미국방부는『정상발사하면 사거리가 1만 3000km를 넘는다, 워싱턴까지 타격할 수 있는 신형대륙간탄도미사일로 보아야 한다』고 공식 인정한데 이어 「화성-15」형에 신형이라는 의미의 이름까지 새로 붙였다.

오노데라 일본방위상은『이번에 발사한 북의 미사일은 상당한 능력을 가진 대륙간급 미사일이다. 탄착시 탄두가 3개로 갈라진 것이 확인되었다. 따라서 다탄두미사일의 가능성을 부정할 수 없다』고 밝혔다.

중국과 러시아 등 주변 나라들은 물론 영국과 프랑스 등 서방나라들도 비약적으로 발전한 북의 미사일개발능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면서 미국의 대북정책은 완전히 실패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이는 장기간에 걸친 북미대결에서 북이 빛나는 승리를 이룩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돌이켜보면 북의 이러한 승리는 결코 순탄하게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

미국을 비롯한 적대세력들은 북이 핵과 그 운반수단들을 포기하게 하려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다.

미국은 유엔을 동원해 「제재결의」를 연이어 조작해내고 「독자제재」의 칼도 휘둘렀으며 다른 나라들에 북과의 외교관계를 격하시키라고 압력을 행사하기도 했다. 핵항공모함과 핵잠수함, 전략핵폭격기 등 첨단을 자랑하는 핵전쟁장비들을 한반도 주변해상과 영공에 투입하고 각종 북침전쟁연습소동을 벌이면서 북을 극도로 위협공갈한 것도 미국이다.

그러나 북은 그에 조금도 동요하지 않고 미국의 군사적 압박과 경제적 고립압살책동을 단호히 짓부숴버리면서 병진의 한길로 힘차게 전진했다. 

핵무력완성의 길에서 북은 「3.18혁명」과 「7.4혁명」, 7.28의 기적적 승리를 연이어 안아왔고 대륙간탄도로켓 장착용 수소탄시험의 장쾌한 폭음도 울렸다.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14」형 시험발사에서 성공한 때로부터 불과 몇달밖에 안되는 짧은 시기에 새 형의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15」형의 시험발사에서 대성공을 이룩한 것은 실로 상상을 초월하는 기적 중의 기적이다.

이로써 북의 국가핵무력완성의 역사적 대업, 로켓강국위업이 실현되게 되었으며 전략적 지위는 최상의 수준에 올라서게 되었다.

이 대승적 현실은 한평생 조국과 민족의 강성번영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바쳐오신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유훈을 받들어 불철주야의 노고와 심혈을 기울여오신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만이 안아오실 수 있는 특대사변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장장 70여년동안 지속되는 미국의 침략과 전횡을 단호히 끝장내고 세기를 이어오는 반미대결전을 승리에로 결속하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넓은 길을 열어나가기 위해 국가핵무력완성의 길에 나서시었다.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의 병진노선을 제시하시고 국가핵무력강화와 완성을 위한 역사적 대업수행을 진두지휘하신 분은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끝없는 사색과 정력적인 영도에 의해 오늘은 새 형의 대륙간탄도로켓도 태어나 북은 국가핵무력완성의 역사적 대업을 실현하는 쾌승을 이룩하게 되었다.

북의 국력과 지위를 최상의 경지에 이르게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은 우리 민족의 반만년민족사를 빛내주시고 천만년 미래까지 굳건히 담보해주신 은인중의 은인이시고 영장중의 영장이시다.

북의 완성된 핵무력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것이며 천만년 길이 빛내어야 할 민족의 귀중한 재보이다.

각계 민중은 민족의 자긍심 넘쳐나는 오늘의 현실을 똑바로 보고 신심과 낙관에 넘쳐 내외분열주의세력을 반대하기 위한 투쟁을 더욱 힘차게 벌여야 할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7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