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의 주장

논평 | 세계에 충격을 준 북의 결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17-07-07

본문

 

세계에 충격을 준 북의 결단

 

북의  대륙간탄도로켓「화성-14」형시험발사의 완전 성공으로 온 세계가 커다란 충격과 격랑에 휩싸이고 있다.

북의 ICBM시험발사소식이 전해지자 미국의 CNN방송, AP통신, 영국의 BBC방송, 일본의 NHK방송과 교도통신 을 비롯한 각국의 주요 언론매체들은「매우 성공적이다」,「북 ICBM의 완전성공은 미국을 겨냥한 것이다」,「북 미국 본토를 목표로 핵공격 가능」,「이번 시험발사를 통해 북은 세계 6번째 ICBM보유국이 되었다」며 북의 특별중대보도를 일제히 전했다.

특히 워싱톤포스트는 정보기관들이 미사일의 궤적을 정밀 계산한 결과 북이 결국 서방전문가들의 예상보다 수년 빨리 ICBM능력을 갖추게 된 것으로 파악했다면서 북의 눈부신 성공은 미 관리들에게 반갑지 않은 충격이 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은 『이는 중대 사건이며 ICBM과 같은 것이 아니라 바로 ICBM이다』, 『그들의 능력이 우리의 예상을 넘어서고 있다』고 비명을 질렀으며 전문가들은 『미국은 북이 ICBM을 발사할 때마다 무서운 악몽속에 헤매이게 되었다』, 『이제는 미국이 북의 ICBM을 막아내는데 모든 힘을 돌려야 하기때문에 북에 대한 제재에 눈을 돌릴 겨를이 없게 되었다』고 미국에 야유와 조소를 보내고 있다.

이것은 미국의 핵전쟁위협공갈을 근원적으로 종식시키고 한반도와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믿음직하게 수호해 나가려는 북의 단호한 의지와 결단이 가져온 경이적인 사변이 아닐 수 없다.

주지하다시피 세기를 이어 지속되어온 미국의 핵전쟁 위협은 우리 민족에게 헤아릴 수 없는 고통과 불행을 안겨주었으며 한반도 평화와 안정을 엄중히 파괴했다.

세계 유일초대국으로 자처하는 미국의 가증되는 핵위협 공갈과 북침전쟁책동으로 말미암아 이 땅에는 언제 한번 핵전쟁의 먹구름이 가실 날 없었으며 한반도는 한치앞도 예측할 수 없는 일촉즉발의 첨예한 정세가 지속되었다.

민족과 겨레앞에 드리운 이 엄중한 현실을 끝장내기 위해 북은 적대세력들의 끈질긴 제재와 압살공세를 짓부수고 자기의 힘과 기술로 강위력한 자위적 핵억제력을 마련했으며 오늘날에는 미본토에 직접적인 보복타격을 가할 수 있는 ICBM시험발사의 성공에 이르렀다.

ICBM시험발사의 성공은 말그대로 「힘의 만능」을 떠벌이며 북을 압살해보려고 미쳐날뛰던 미국에 대한 준엄한 징벌의 선고이다.

국가핵무력완성을 위한 최종관문인 대륙간탄도로켓(ICBM)「화성-14」형 시험발사의 단번성공으로 북은 위대한 조선노동당의 새로운 병진노선의 기치따라 비상히 빠른 속도로 강화발전된 자기의 불패의 국력과 무진막강한 자립적 국방공업의 위력을 힘있게 과시했으며 강위력한 국방력을 갈망해온 우리 겨레와 민족사에 자랑찬 역사적 사변을 이룩했다.

오늘날 세계안보지형이 크게 변화되었다.

이제는 북의 전략적 지위가 세계핵강국의 전렬에 확고히 자리잡게 되었으며 민족의 창창한 번영의 대로는 더욱 눈부시게 펼쳐졌다.

결국 이 모든 것은 ICBM시험발사의 성공과 함께 민족의 힘과 슬기를 힘있게 과시하며 일단 결심하면 무조건 실천하고야마는 북의 단호한 결단이 가져온 자랑찬 승리인 것이다.

 최강의 ICBM을 보유한 당당한 핵강국인 북은 한반도의 공고한 평화와 민족의 안녕을 믿음직하게 수호해 나갈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7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