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민족의 진로

명제,명언 |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의 불패의 위력에 대하여 하신 말씀중에서 (발 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명철 작성일16-04-25

본문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의 불패의 

위력에 대하여 하신 말씀중에서

(발        췌)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슬하에서 우리 혁명무력은 혁명적 성격이 뚜렷하고 전투적 기질과 위력도 더없이 막강한 혁명강군의 위용을 남김없이 떨쳐왔습니다.』

 

『두자루의 권총으로부터 시작하여 제국주의 침략자들을 전율케 하는 무적강군으로 자라난 우리 군대의 역사는 세계의 군건설사에 전례없는 것입니다.』

 

『우리 인민군대는 창건된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는 장구한 기간 유격전과 정규전도 치르고 총포성없는 대결전을 벌이는 과정에 만능의 주체전법과 백승의 경험을 소유하게 되었으며 그 어떤 현대전에도 능히 대처할 수 있는 우리 식의 공격수단과 방어수단들을 완비한 무진막강한 강군으로 자라났습니다.』

 

『우리 인민군대는 자기 이름에  <인민>이라는 글자를 새긴 때로부터 조국의 수호자로서뿐 아니라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 부강조국건설에도 뚜렷한 자국을 남겼습니다.』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 인민의 군대로 긍지높고 무적필승의 위용을 떨치는 백두산혁명강군이야말로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서 남기신 최대의 애국유산이며 이런 고귀한 유산을 물려받은 것은 우리 당과 인민의 크나큰 행운이며 자랑입니다.』

 

영웅적 조선인민군이 아로새겨온 백승의 역사가 있기에 주체조선의 영광스러운 100년사가 있는것이며 김일성민족-김정일조선의 천만년사가 확고히 담보되어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선군조선의 존엄을 만대에 빛내이고 사회주의 강성국가건설위업을 성과적으로 실현하자면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인민군대를 백방으로 강화해 나가야 합니다.』

  

『인민군대는 앞으로도 당의 영도따라 생눈길을 앞장에서 헤치며 당의 위업을 총대로 굳건히 담보해 나가는 선군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이 되어야 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8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