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민족의 진로

명제,명언 |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어버이주석님의 위대한 업적에 대하여 하신 교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명철 작성일15-04-14

본문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어버이주석님의

위대한 업적에 대하여 하신 교시

(발        췌)

『우리 수령님처럼 인민을 위하여 그토록 위대한 업적을 이룩하신 위인은 일찍이 없었습니다. 수령님께서는 혁명의 길에 나서신 때로부터 80고령에 이르기까지 그 어느 위인도 이룩할 수 없는 위대한 업적을 이룩하시었습니다. 수령님께서는 10대에 혁명의 길에 나서시어 30대에 일제를 때려부시고 조국을 광복하시었으며 40대에 세계 「최강」을 자랑하던 미제를 꺼꾸러뜨리시었고 전후에 벽돌 한장 성한것이 없던 이 땅위에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시었습니다.』

 

『수령님께서는 조국의 운명을 판가리하던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에 전선에서 싸우는 대학생들을 소환하여 공부시키시었습니다. 세계 그 어느 나라 전쟁력사에도 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군인들을 소환하여 공부시킨 적은 없습니다. 수령님께서는 전쟁이 한창 벌어지고있던  1952년에  벌써  승리할  앞날을  내다보시고  전후복구건설을  위한  계획을  세우도록  하시었습니다. 우리 수령님은 참으로 선견지명을 지니신 걸출한 위인이시었으며 위대한 정치가, 위대한 군사전략가이시었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인민을 끝없이 사랑하시고 인민들에게 주실 수 있는 모든 행복과 영광을 다 안겨 주시었습니다. 수령님의 은덕으로 우리 인민은 참된 삶과 행복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우리 수령님과  전사들 사이, 수령님과 인민들사이의 관계는 생사운명을 같이하는 혼연일체의 관계였습니다. 』

 

『수령님께서는 우리 인민들과 전사들에게는 주실 수 있는 것을 다 주시면서도 자신께서는 언제나 검소하게 생활하시었습니다. 수령님께서는 옷도 한평생 닫긴깃옷을 입으시었습니다. 닫긴깃옷은 수령님께서 입으시던 인민복입니다. 우리 수령님은 한생을 인민을 위하여 정력적으로 활동하시었으며 그 길에서 생의 마무리를 깨끗이 하시고 집무실에서 순직하시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인민들이 더 절통해하고 있는것입니다.』

 

『우리 수령님은 인물도 잘 나시고 체격도 좋으시고 위풍도 있는 위인이시었으며 독특한 목소리로 연설도 잘 하신 웅변가이시었습니다.』

 

『우리 수령님은 국제적으로도 높은 권위를 지니고 계시었으며 세계인민들과 수 많은 나라 지도자들로부터 높은 존경을 받고 계시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후 사회주의나라 지도자들 가운데서 수령님은 제일 젊으시었지만 여러 나라 지도자들은 수령님을 높이 존대하였습니다.』

 

『우리 수령님 같으신 위인은 한세기에 한분도 나오기 힘듭니다. 조선민족제일주의는 바로 수령님 같으신 걸출한 위인을 모신 우리의 긍지와 자부심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opyright © 2001 - 2018 반제민족민주전선 《구국전선》편집국 All rights reserved.
우로